Monday, August 22, 2016

Kingdom_hearts_ 트레이딩 카드 게임 온라인






+

왕국 하트 트레이딩 카드 게임 왕국 하트 트레이딩 카드 게임의 왕국 하트 트레이딩 카드 게임 스타터 덱은 트레이딩 카드 게임 다카라 토미가 발표 한 판타지 비행 게임으로 영어로 번역합니다. 영어 버전이 미국에서 일본과 네 일곱 카드 세트는 현재이 있습니다 2007 년 미국에서 출시 된 전에 일본에서 출시되었습니다. 북미에서 출시 된 카드 세트는 지금까지 있습니다 : 기본 설정 - 어둠이 깨어 일본 상대의 카드의 첫 번째 세트 - 일본의 대응 빛 어둠에서 두 번째와 세 번째 세트 - 해제 네 번째 일식 및 홍보 카드의 조합 새벽의 얽은 브레이크의 팩에 다카라 토미로 - 판타지 비행 게임에 의해 발표 된 4 세트, 이전 세트에서 재 인쇄로 구성된 것은의 억울함에 많은 현재 출시되지 않은 일본어 세트에서 새 카드에 대한 레이아웃뿐만 아니라 카드에 맞게 그 팬 층은 판타지 비행 게임은 그것을 다시 집어 경우 향후 영어 세트가 다른 회사에 의해 출판되어야 할 것이다 즉, 공개 된 TCG를 중단되었다고 발표했다. 내용 데크와 플레이어 유형의 갑판은 선수 카드를 포함 마흔한 카드의 최소 구성되어 있으며, 플레이어 카드를 포함하여 육십 카드의 최대 제한이 있습니다. 플레이어의 카드는 크게 갑판 유형을 변경할 수 선택하고 선택할 수있는 선수의 세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 플레이어 / 빛 :이 카드들을 사용할 수있는 대부분의 카드를 가지고위한 데크를 구축하는 가장 쉬운입니다. 플레이어 / 다크 :이 카드는 친구, 마법 / 친구 또는 공격 카드 놀이를 대신 친구 카드 대신에 다크 / 무정한 카드를 재생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데크는 그들에게 가능한 카드의 훨씬 더 제한되어 있지만, 다크 / 무정한는 독특한 카드 규칙을 무시하기 때문에 어둠의 훨씬 넓은 범위를 갖는 장점이 / 친구 카드보다 무정한 카드를 재생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 / XIII :이 카드는 다크 / 플레이어 카드로 정확하게 기능을 대신 다크 / 무정한의 친구로 아무도 카드를 재생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 / XIII 카드는 또한 한 차례에 두 번 자신의 상대를 도전 할 수있는 능력으로 그들에게 파괴적인 영향을주는 장비 카드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 / XIII 카드는 친구 카드와 같은 자신의 덱에서 다른 플레이어 / XIII 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무도 카드는 독특한 카드 규칙을 무시하지만 친구로서 사용 플레이어 / XIII 카드는하지 않습니다. 이 게임은 두 플레이어 게임이다 게임 플레이 (규칙에 따라, 더 많은 선택 사양 일 수 있음) 각 플레이어는 선수 카드와 같은 각각의 갑판에서 하나의 카드로, 마흔하나 사이 육십 카드로 구성된 덱을 가지고있다. 0으로 상대의 심장 포인트 (HP)를 가지고 또는 13 이상 결합 된 세계 수준을 달성하는 데 필요한 게임에서이기려면. 각 플레이어의 턴이 네 단계가 있습니다. 상을 그립니다. 그들의 손에 여섯 카드가 될 때까지 그리기 단계에서, 플레이어는 그 / 그녀의 자신의 덱에서 카드를 그립니다. 플레이어의 덱이 더 카드가없는 경우, 폐기 더미는 셔플 플레이어의 데크가된다. 작업 단계. 이 단계에서, 플레이어는 세계 카드, 친구 카드, 마법 카드, 매직 / 친구 카드 및 / 또는 다크 카드를 재생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그 / 그녀의 세계 카드에 모든 어둠의 카드를 전투 할 수 있습니다. 판타지 플라이트 게임에서 제공하는 최신 규칙 세트로, 플레이어는 이제 자신의 작업 단계에서 양식의 변경을 개시 할 수있다. 소라 LVL2 선수 카드 챌린지 단계. 이 선택 단계에서, 플레이어는 그 / 그녀의 상대에 도전 할 수있다. 도전의 패자는 HP가 카드가 도전하는 동안 재생 된에 따라 잃는다. 폐기 단계. 이 단계에서, 플레이어는 자신의 손에서 원치 않는 카드를 폐기 할 수있다 돌려 전투 또는 챌린지에 참가 분야에서 모든 카드를 폐기해야합니다. 매직 / 친구도이 시간에 삭제됩니다. 카드 종류 플레이어 :이 카드는 게임의 기간 동안 플레이를 유지합니다. 각 선수 카드 하트 포인트, 공격 값과 마법의 값을 시작하는 수준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게임 시작시 낮은 레벨 선수 카드와 플레이어가 제 간다. 심장 포인트의 인쇄 횟수는 단지 시작 값과 같이 플레이어가 가질 수 하트 포인트의 개수에 제한이 없다. 친구. 친구 카드 레벨, 지원 값 및 매직 값을 갖는다. 그들은 어두운 카드에 대한 전투에서 또는 과제에 참여하여 사용할 때까지 친구 분야에있어. 친구들은 작업 단계에서 재생할 수 있습니다. 친구 카드의 레벨은 재생 가능 여부를 판정한다. 당신은 그 수준 필드 옆에있는 친구 나 마법 / 친구의 최고 수준 상기 하나 이상의 인 친구 카드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적어도 2 층의 친구를 제어하지 않는, 예를 들어, 3 단계의 친구가 플레이 할 수 없다. 고유 카드 규칙은 플레이어가 한 번 플레이에 같은 이름을 가진 두 친구를 가질 수 없습니다 의미입니다. 플레이어가 필드의 그 / 그녀의 측면에서 재생 이미 그 / 그녀의 손에서 친구 카드와 같은 이름의 카드입니다 재생하고자하는 경우, 필드의 카드는 다음 폐기 더미 카드에서 전송됩니다 손이 재생됩니다. 매직. 마법 카드는 다양한 효과를 갖는다. 마법 카드를 재생하려면 플레이어의 플레이어 카드 또는 플레이에서 플레이어의 친구 카드 중 하나 이상의 마법 카드의 레벨에 해당하는 총 마법 값이 있어야합니다. 일단 플레이어가 카드의 효과를 다음과 후 폐기 더미에 마법 카드를 전송했다. 매직 / 친구. 이 카드는 마법 카드를 고려하면서 갑판, 손 또는 폐기 더미입니다. 그들이 현장에있는되면, 그들은 친구로 처리됩니다. 다크 카드. 이 카드는 상대의 세계 카드에 재생됩니다. 어두운 카드 레벨 및 전력 값을 갖는다. 단일 세계 카드 일 수 어두운 장수는 세계 카드의 레벨과 동일하다. 어두운 카드는 그 레벨이 상대의 선택지 세계 레벨 이하인 경우에 재생 될 수있다. 세계 카드. 세계 카드는 서로의 상단에 재생 만 1 턴에 1 번 재생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세계 카드를 재생하는 경우, 그 또는 그녀는 1 하트 포인트를 얻는다. 플레이어의 세계 카드의 레벨의 합계 이상의 열세 동일 할 때, 그 또는 그녀가 승. 자신의 맨 위의 세계 카드의 모든 어둠의 카드가있는 경우 플레이어는 세계의 카드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카드를 공격한다. 이들은 다크 카드를 진압하거나 문제시 할 때 재생됩니다. 재생할 때, 공격 카드지지 값 선수 카드의 공격 수치를 밀어. 그들이 사용 후, 그들은 버려진 카드 더미로 전송됩니다. 장비 카드 : 유사한 방식으로이 기능이 카드를 공격하지만, 도전의 끝에서 삭제되지 않습니다. 달리 명시되지 않는 한, 카드는 한 번에 그것을 장착 한 장비 카드를 가질 수있다. 여러 장비 카드를 장착 할 수있는 문자가 같은 카드의 배수을 행사하지 않을 수 있도록 독특한 카드 규칙은, 장비 카드에 적용됩니다. 폼 카드 :이 카드는 플레이어의 카드 위에 배치하고 플레이어의 카드를 새로운 통계 및 효과를 제공한다. 폼 카드를 재생하거나 손실에 대한 기준은 문제의 특정 카드에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이벤트 카드 :이 카드는 이름이 있고 오직 한 번 갑판에 포함될 수있는 점에서 독특합니다. 연주 할 때 단순히 숫자 (예를 들어 이벤트 1) 다음 이벤트라고합니다. 그들은이 갑판 당 하나의 복사본으로 제한됩니다 이유입니다, 재생 잠재적으로 경기 변화하는 효과가있다. 플레이 스타일이 갑판 건물의 세 가지 스타일이며, 킹덤 하트 TCG 재생 : 어그로 / 공격 플레이의이 스타일을 구축 과제를 승리 주위에 초점을 맞추고있다. 어그로 데크 가능성이있는 경우 모두, 많은 도전에 플레이어를 지원합니다 카드, 무승부 전력을 많이하고 거의 세계 카드로 구성됩니다. 갑판이 유형의 가능성을 시도하고 도전에서 우위를 유지하기 위해 잠금 다운 및 제어 카드 구성됩니다. 이러한 데크 초당 장비 카드 무거운 꽉 상황에서 자신의 공격력을 증가시키는 것으로 예상 할 수있다. 새벽 용맹 양식 갑판의 휴식을 사는 것은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세계 레이서 /하는 갑판의이 유형을 구축 돌진하는 세계 13 승리 조건을 충족 카운트에 의존합니다. 이 데크는 일반적으로 무승부 전력을 많이, 그들은 더 많은 세계의 카드를 재생할 수 있도록 명확한 다크 카드의 자신의 세계 영역을 그들에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치유 카드와 카드를 많이 가지고있다. 그러나, 이 갑판 그들이 도전을 승리하고는 HP가 도전 손실 복원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얻는 HP에 의존 수 있도록 많은 카드 포함되지 않습니다. 모든 거래의 잭 / (일반적으로 JoaT 갑판이라 함) 모든 무역 갑판의 균형 데크 잭 전체에 초점을 두 조건을 승리 대신 13 승리를 카운트 세계를 수행하기 위해 강력한 도전 카드와 충분히 세계 카드의 균형을 포함하지 않는 조건. 이 데크는 가능한 한 빨리 승리의 조건 중 하나를 충족하는 것 이외의 그들 뒤에 어떤 집합 이론이없고, 갑판은 가능성이 가장 높은 플레이어에 따라 달라집니다. 킹덤 하트 트레이딩 카드 게임 왕국 하트 TCG는 일본과 북미 모두에서 발표 한 트레이딩 카드 게임이다. 일본은 추억의 출시 날짜의 체인에 맞춰 11 월 2004 년 주위의 카드 게임을 시작했다. 미국에서 우리는 그것은 처음 일본 만 판타지 비행 게임에 다카라 토미 발표 된 2007 년은 미국의 번역을했던 11 월 15 일에 출시를 얻었다. TCG의 독특한 스타일은 문자, 세계, 친구, 무정한, 아이템, 마법, 능력, 심지어 일부 장비와 같은 킹덤 하트 카드의 다양한 종류를 포함한다. 각 스타터 덱은 명령 책자, 플레이어의 DVD 가이드, 게임 매트, 그리고 갑판 60 카드와 함께 제공됩니다. 이 게임은 픽업에 매우 간단하지만 연습하고 승리 전략을 많이 필요합니다. 불행하게도 판타지 비행 게임들이 출시 된 것 이상의 더 이상 번역 출판 계획이없는 발표했다. 이것은 매우 어려운 시간 (다른 게시자가 포착되지 않는 한) 다시 미국에서 구입 부스터 팩을 찾는데 어려움을 의미합니다. 그러나이 데크와 부스터 팩을 판매하는 온라인 소매 업체는 여전히, 그래서 당신은 운이 경우 당신은 여전히​​ 세트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다음 페이지에서 자세한 카드 정보와 함께 현재 게시 된 부스터 팩을 모두 나열했습니다 아래. 운명 제도 게임 디지털 미디어 검색 제휴 킹덤 하트 트레이딩 카드 게임 왕국 하트 트레이딩 카드 게임은 원래 일곱는 현재 일본 다카라 토미가 발표 한 영어로 번역되어 2007 년 판타지 비행 게임으로 미국에서 발표 한 트레이딩 카드 게임이다 미국에서 일본 사에서 카드 세트. 북미에서 출시 된 카드 세트는 지금까지 위치 : 미국에서 출시 된 카드의 4 세트. 자료는 일본의 대응에 카드의 첫 번째 세트를 설정 일본 상대 빛 어둠에서 두 번째와 세 번째 세트를 깨어 어둠 네 번째 세트에 의해 발표 새벽의 얽은 브레이크의 팩 다카라 토미가 발표 한 네 번째 일식 및 홍보 카드의 조합 이전 세트에서 재 인쇄로 구성된 판타지 비행 게임, 그 팬 층의 억울함에 많은 현재 출시되지 않은 일본어 세트에서 새 카드에 대한 레이아웃뿐만 아니라 카드에 맞게, 판타지 비행 게임은 게시 된 트레이딩 카드 중단되었다 발표 왕국 하트 트레이딩 카드 게임을 포함한 게임. 내용 BS-1 소라, 기본 설정의 첫 번째 카드. 플레이어 . 이 카드는 게임의 기간 동안 플레이를 유지합니다. 각 플레이어 카드는 레벨 시작, 심장 포인트, 공격 값, 마법의 값을 갖는다. 게임의 시작 부분에서 가장 낮은 수준의 선수 카드 플레이어가 먼저 간다. 심장 포인트의 인쇄 횟수는 단지 시작 값과 같이 플레이어가 가질 수 하트 포인트의 개수에 제한이 없다. 친구. 친구 카드 레벨, 지원 값, 마법의 값을 갖는다. 그들은, 또는 도전에 참여 후 어두운 카드의 전투에 사용되는 때까지 친구 분야에있어. 친구들은 작업 단계에서 재생할 수 있습니다. 친구 카드의 레벨은 재생 가능 여부를 판정한다. 플레이어는 그 수준 필드 옆에있는 친구 나 마법 / 친구 카드의 최고 수준 상기 하나 이상의 인 친구 카드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적어도 2 층의 친구를 제어하지 않는, 예를 들어, 3 단계의 친구가 플레이 할 수 없다. 고유 카드 규칙은 플레이어가 한 번 플레이에 같은 이름을 가진 두 친구를 가질 수 없습니다 의미입니다. 플레이어가 필드의 그 / 그녀의 측면에서 재생 이미 그 / 그녀의 손에서 친구 카드와 같은 이름의 카드입니다 재생하고자하는 경우, 필드에 카드에서 폐기 더미에 다음 카드를 전송 손이 재생됩니다. 매직. 마법 카드는 다양한 효과를 갖는다. 마법 카드를 재생하려면 플레이어의 플레이어 카드 또는 플레이에서 플레이어의 친구 카드 중 하나 이상의 마법 카드의 레벨에 해당하는 총 마법 값이 있어야합니다. 일단 플레이어가 카드의 효과를 다음과 후 폐기 더미에 마법 카드를 전송했다. 매직 / 친구. 이 카드는 마법 카드를 고려하면서 갑판, 손, 또는 폐기 더미입니다. 그들이 현장에있는되면, 그들은 친구로 처리됩니다. 다크 카드. 이 카드는 상대의 세계 카드에 재생됩니다. 어두운 카드 레벨 및 전력 값을 갖는다. 단일 세계 카드 일 수 어두운 장수는 세계 카드의 레벨과 동일하다. 어두운 카드는 그 레벨이 상대의 선택지 세계 레벨 이하인 경우에 재생 될 수있다. 세계 카드. 세계 카드는 서로의 상단에 재생 만 1 턴에 1 번 재생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세계 카드를 재생하는 경우, 그 또는 그녀는 하나의 하트 포인트를 얻는다. 플레이어의 세계 카드의 레벨의 합계 이상의 열세 동일 할 때, 그 또는 그녀가 승. 자신의 맨 위의 세계 카드의 모든 어둠의 카드가있는 경우 플레이어는 세계의 카드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카드를 공격한다. 이들은 다크 카드를 진압하거나 문제시 할 때 재생됩니다. 재생할 때, 공격 카드지지 값 선수 카드의 공격 수치를 밀어. 그들이 사용 후, 그들은 버려진 카드 더미로 전송됩니다. 장비 카드. 유사한 방식으로이 기능은 카드를 공격 할 수 있지만, 도전의 끝에서 삭제되지 않습니다. 달리 명시되지 않는 한, 카드는 한 번에 그것을 장착 한 장비 카드를 가질 수있다. 여러 장비 카드를 장착 할 수있는 문자가 같은 카드의 배수을 행사하지 않을 수 있도록 독특한 카드 규칙은, 장비 카드에 적용됩니다. 카드를 형성한다. 이 카드는 플레이어의 카드 위에 배치하고 플레이어의 카드를 새로운 통계 및 효과를 제공한다. 폼 카드를 재생하거나 손실에 대한 기준은 문제의 특정 카드에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이벤트 카드. 이 카드는 이름이 있고 오직 한 번 갑판에 포함될 수 있다는 점에서 독특합니다. 재생할 때, 간단하게 다수의 (예를 들어 이벤트 1)에 의해 이벤트이라고하며 따른다. 그들은이 갑판 당 하나의 복사본으로 제한됩니다 이유입니다, 재생 잠재적으로 경기 변화하는 효과가있다. 이 게임은 일반적으로 두 플레이어 게임이다 (두 개 이상의 재생할 수 있지만) 각 플레이어는 선수 카드와 같은 각각의 갑판에서 하나의 카드로, 마흔한 사이 육십 카드로 구성된 덱을 가지고있다. 게임을 승리하기 위해, 플레이어는 0으로 그들의 상대의 심장 포인트 (HP)를 가지고 또는 13 이상 결합 된 세계 수준을 달성 할 필요가있다. 각 플레이어의 턴이 네 단계가 있습니다. 상을 그립니다. 그들의 손에 여섯 카드가 될 때까지 그리기 단계에서, 플레이어는 그 / 그녀의 자신의 덱에서 카드를 그립니다. 플레이어의 덱이 더 카드가없는 경우, 폐기 더미는 셔플 플레이어의 데크가된다. 작업 단계. 이 단계에서, 플레이어는 세계 카드, 친구 카드, 마법 카드, 매직 / 친구 카드 및 / 또는 다크 카드를 재생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그 / 그녀의 세계 카드에 모든 어둠의 카드를 전투 할 수 있습니다. 판타지 플라이트 게임에서 제공하는 최신 규칙 세트로, 플레이어는 이제 자신의 작업 단계에서 양식의 변경을 개시 할 수있다. 도전 단계. 이 선택 단계에서, 플레이어는 그 / 그녀의 상대에 도전 할 수있다. 도전의 패자는 HP가 카드가 도전하는 동안 재생 된에 따라 잃는다. 폐기 단계. 이 단계에서, 플레이어는 자신의 손에서 원치 않는 카드를 폐기 할 수있다 돌려 전투 또는 챌린지에 참가 분야에서 모든 카드를 폐기해야합니다. 매직 / 친구도이 시간에 삭제됩니다. 갑판 플레이어 유형 갑판은 선수 카드 포함 마흔하나 카드의 최소 구성되고, 선수 카드 포함 예순 카드 최대 갖는다 편집. 플레이어 / 빛 : 선택한 플레이어 카드를 선택할 수있는 선수의 세 가지 유형이 있기 때문에, 크게 갑판 유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카드의 다량 같은 데크 쉬운 구성을 허용 라이트로 분류하고있다. 플레이어 / 다크. 이 카드 중 하나 플레이어는 친구, 마법 / 친구, 또는 공격 카드를 재생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대신, 그들은 친구 카드 대신에 다크 / 무정한 카드를 재생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어두운 / 무정 카드의 더 넓은 범위를 갖는 이점이 있지만 어두운 / 무정는 고유 카드 규칙을 무시 같이 친구 카드와 달리 어두운로 분류 된 카드는, 라이트를 분류보다 수가 더 작다. 플레이어 / XIII. 이 카드는 정확히 다크 / 플레이어 카드의 기능을하지만, 다크 / 무정한 대신에 아무도 카드를 재생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 / XIII 카드는 또한 한 차례에 두 번 자신의 상대를 도전 할 수있는 기능으로, 그들에게 파괴적인 영향을주는 장비 카드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 / XIII 카드는 친구 카드와 같은 자신의 덱에서 다른 플레이어 / XIII 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무도 카드는 독특한 카드 규칙을 무시하지만 친구로서 사용 플레이어 / XIII 카드는하지 않습니다. 어그로 (공격 빌드) 편집 어그로 빌드 도전을 승리 주위에 초점을 맞추고 : 갑판 건물과 킹덤 하트 TCG 재생의 세 가지 스타일이 있습니다. 이 갑판 가능성이 도전에 플레이어를 지원하는 많은 카드로 구성되며, 무승부 전력을 많이하고 거의 세계 카드 (있는 모든 경우)가 있습니다. 갑판이 유형의 가능성을 시도하고 도전에서 우위를 유지하기 위해 잠금 다운 및 제어 카드 구성됩니다. 이러한 데크 초당 장비 카드 무거운 꽉 상황에서 자신의 공격력을 증가시키는 것으로 예상 할 수있다. 새벽 용맹 양식 갑판의 휴식을 구매하는 것은 어그로 데크를 구축 선수에 대한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세계 레이서 (돌진 빌드) 편집 차 세계 레이서 데크는 세계 13 승리 조건을 충족 카운트에 의존합니다. 이 데크는 일반적으로 무승부 전력을 많이, 그들은 더 많은 세계의 카드를 재생할 수 있도록 명확한 다크 카드의 자신의 세계 영역을 그들에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치유 카드와 카드를 많이 가지고있다. 그러나, 이 갑판 그들이 도전을 승리하고는 HP가 도전 손실 복원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얻는 HP에 의존 수 있도록 많은 카드 포함되지 않습니다. 모든 거래의 잭 (균형 갑판) 모든 무역 데크의 편집 잭, 일반적으로 전체에 초점을 두 조건을 승리 대신 세계 카운트를 충족 할 수있는 강력한 도전 카드와 충분히 세계 카드의 균형을 포함하지 않는, JoaT 데크로 언급 13 승리 조건. 이 데크는 가능한 한 빨리 승리의 조건 중 하나를 충족하는 것 이외의 그들 뒤에 어떤 집합 이론이없고, 갑판은 가능성이 가장 높은 플레이어에 따라 달라집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