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August 15, 2016

코디 88 스톡 옵션






+

전술 주식 코디 88 총기 온라인 구매 (28) 상공 회의소 6 라운드 블랙 합성 주식의 블루 금속 마침 설명 12 게이지 블랙 피닉스 테크놀로지 축소 (6) 위치 스톡 벤 Landle 망치 (75) 코디 모델 88 필드 펌프 액션 산탄 총 12 게이지 코디 88 필드, 12 게이지, 28 리뷰 리브 배럴, 수정 초크 튜브, 합성 주식을 환기. 현장에서 또는 거리에서 자신의 주말을 보내는 사람들에 의해 주력으로 알려진 코디 (88)는 부러워하는 명성을 쌓아 왔습니다. 성능과 가치에 대한 전세계 알려진 고체, 저렴한 사냥 및 보안 샷건. 사양 및 특징 : 코디 모델 88 필드 펌프 액션 산탄 총 12 게이지 모스 버그 500 아큐 초크와 호환 28 비 이식, 3 실 6 라운드 용량 크로스 볼트 안전 듀얼 추출기 트윈 액션 슬라이드 바 리브 배럴을 배출 교환 배럴 튜브 시스템을 질식는 초크 튜브를 수정 포함합니다 블랙 합성 재고의 블루 금속 마무리 전면 및 중간 점 비즈 발 뒤꿈치에서 2-1 / 8 드롭 빗에서 48-1 / 4 전체 길이 1-1 / 2 드롭 7-1 / 2 파운드. 총기 온라인을 사는 것은 쉬운 귀하의 쇼핑 바구니에 선택한 무기 (들)을 추가하고 체크 아웃입니다. 총기를 적용하고 전송을 완료하는 지역의 연방 총기 라이센스 (FFL) 판매점을 선택합니다. 여기 FFL 딜러를 찾아보십시오. 당신이 우리의 선호 목록에없는 FFL 대리점을 선택하면, 당신이나 당신의 FFL 딜러 팩스 또는 우리에게 싼보다 먼지 주문 번호를 참조 연방 총기 라이센스의 서명 된 사본을 이메일을 보내해야합니다. 배경 조사를해야 할 것 FFL 판매점에서 총기를 선택합니다. 전송 요금이 부과 될 수 있습니다. 총기를 인터넷 연방 법률에 총기를 필요로 구매하는 FFL 딜러에 배송 할 수 있습니다. 개인이 먼지보다 싼에서 총기를 수신하기 위해 귀하의 상태에서 FFL 판매점에 배송 할 수 있어야합니다. 해당 지역의 연방 총기 라이센스 판매점 (FFL)를 위치 미국에서 FFL 딜러의 수천이있다. 당신은 우리의 선호 목록에서 FFL 딜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하거나 해당 지역의 대리점을 찾을 수 있습니다. 해당 지역의 지역에서 FFL 딜러의 목록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당신은 우리의 선호 목록에없는 딜러를 선택하는 경우 또는 FFL 딜러 중 하나는 싼보다 먼지 주문 번호를 참조 연방 총기 라이센스의 사본을 제출해야합니다. FFL 딜러는 일반적으로 전사를 수행하는 요금을 청구한다. FFL 상인은 신원 확인을 포함하는 과정을 수행하는 데 필요한 의무가있다. 기억의 FFL 딜러는 당신에게 부탁을하고 프로세스를 완료하는 데 시간이 걸립니다. 요금은 다를 수 있으므로 화기 전송과 관련된 비용에 대한 견적을 요청하는 시간에 앞서 FFL 대리점에 문의 할 수 있습니다. FFL 딜러는 이익을 위해 사업을하고 인터넷 구매는 자신의 소매 사업에 대한 경쟁으로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은 비용이 너무 높은 느낄 경우 다른 FFL 대리점을 검색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카트에 무기를 배치하고 당신이 당신의 주문 번호 및 추가 지침이 확인 이메일을 받게됩니다 체크 아웃 후 거래를 완료. 우리는 FFL 라이센스를 확인하고 또한 먼지보다 싼에서 주문이 곧 당신을 위해 도착할 것이라는 FFL 판매점 인식하게됩니다. 대부분의 주문은 접수 및 FFL 딜러 정보를 확인 시점부터 2 ~ 3 일 이내에 처리됩니다. 발송되면, 당신의 총기 3-7 일 영업일 이내에 FFL 판매점에 도착합니다. FFL 딜러 배송 처리를 시작합니다. 그것은 추가 날이 될 수도 있고, 그래서 FFL 딜러는 당신에게 무기의 이전을 수행 할 준비가되기 전에. FFL 딜러를 호출하고 총기가 전송 될 준비가되어 있음을 확인하기 위해 약속을 설정합니다. 철저하게 전송 완료하기 전에 총기를 검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모든 총기 판매는 최종 있습니다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총기가 당신의 이름으로 전달되면, 먼지보다 싼 어떤 상황에서 반환 또는 교환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결함이 이전을 완료 한 후 발견 된 경우 수리 또는 교체를 위해 제조업체에 직접 문의해야합니다. 리뷰의 총 수 : 1 모스 버그 코디 (88) 보안 년 동안 샷건 검토 모스 버그 검토, 코디 검토, 88 검토, 보안 검토, 8 샷 검토, 샷건 검토를 8 샷, 나는 홈 보안 산탄 총을 얻고 싶었다있다. 순간 나는 몇 사냥 산탄 총을 소유하고 있지만, 낮은 총 용량과 긴 배럴 (28 최소) (3 나는 플러그 인을 유지하기 때문에) 때문에, 나는 그들이 홈 보안에 사용할 수있는 권리 총하다고 여겼 적이 없다. 나는 집 방어 산탄 총으로 만나고 싶어 기준 중 일부는 고용량, 짧은 배럴, 할 수있는 권총 손잡이, 저렴했다. 이러한 기준에 맞게 총의 내 첫번째 생각은 그래서 그것을 조사하기 위해 총을 저장소에 떨어져 이끄는 모스 버그 모델 500 크루저이었다. 이 동안, 나는 200 500 크루저 가격 이외 (320)에서 시작된 유사한 모델의 모스 버그 코디 (88) 보안 (8) - 총 산탄 총을 발견, 둘 사이의 큰 차이가 나는 코디에 대한 애프터 마켓 권총 손잡이를 구입해야 할 것이라고했다 . 아마 밖으로 감동 친구보다 옷장의 뒤쪽에 더 많은 시간을 보낼 것이기 때문에 코디 찾고 및 모델 (500)과 비교 한 후, 나는 코디에 결정했다. 거기에 코디와 모델 (500) 사이에 다른 중요한 차이점은 내가 검토에서 나중에 지적 할 것이다. 나의 새로운 코디 산탄 총은 다음과 같습니다. 참고로, 모든 사진은 박스 상태에서 진정한하지 않을 수 있도록 직장에서 사람으로 촬영-A-라마에가는 후 촬영 하였다. 또한, 당신은 어떤 사진을 클릭 수 있으며 높은 해상도의 사진을 가져올 것이다. 일반적으로 이탤릭체로 아래의 정보는 모스 버그 코디 (88) 보안 웹 페이지에서 촬영했다. 모스 버그 코디 88 8 샷 보안 모델은 배럴 12 게이지로 3 챔버를 갖추고 2 (잡지 관 7, 실 1) 쉘 (20) 실린더 튜브 고정 초크와 비 이식과 공장 2, 3로드 (8)의 총 용량을 처리하는 기능 배럴 배럴, 게이지 및 용량 황동 앞 광경 구슬의 블루 금속이 거친 검은 합성 재고를 완료하고 긍정적 인 듀얼 추출기 및 트윈 조치 슬라이드 막대를 총대 내에서 모스 버그 모델 배럴과 호환되는 납, 강철 또는 다른 비 독성 부하 배럴을 발사 할 수있다 속도와 편리 케이블 잠금 장치에 대한 트리거 앞에 추출 및 배출 교차 볼트의 안전을 구속력 다음 사진이 상자에 무엇을 보여줍니다 1 년 제한 보증을 포함했다. 기본적으로, 산탄 총, 사용 설명서. 다양한 문학, 케이블 잠금. 다음 세 사진은 당신에게 코디 산탄 총의 전체 모양을 제공합니다. 또한이 검토에서, 나는 세부의 모든 기능을 보여주는 근접 촬영 사진이있을 것이다. buttstock는 총에 대한 풀의 14 길이를 제공하는 중공 합성 성형이다. buttpad는 부드러운 고무로 만든되며, 총을 발사 할 때 분명히 약간의 쿠션을 제공 할 것입니다. 아주 좋은 리뷰. 18.5의 - 나는 6 샷 코디 (88)이 배럴 콤보를 구입했습니다. 아큐 - 철강 초크는 습지 조류를 사냥 할 수 있습니다. 나는이 산탄 총에 매우 행복 - 성능과 가격에 모두. 나는 Moss500가 (10 ~ 15 세를 위해 그것을했다)과 나쁜 치료가 있습니다. 조각은 트리거 (플라스틱)에 부러하지만 모스 버그는 나에게 새로운 트리거 (무료)을 보냈다. 나는 또한 Bennelli 슈퍼 노바 전술 (최고 중 하나)가 있습니다. 나는 차량에 다니기 위해 코디 8 샷의 몇 가지를 구입 계획. 약 200 달러에이 이상적인 캐리 무기가 될 것입니다. 이 lubed하고 깨끗한 유지하고 몇 년 지속해야한다. 그것은 고장, 그래서 뭐, 부품 보관 및 다른를 구입 않는 경우. 이봐, 케빈, 정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것은 잘 선발했다. 나는 주변에 쇼핑을하고 난 아마 같은 차이, 내가 가장 좋아하는 일, (가격을) 준 (88) 그는 가장 관심을 가질만한 전문 판매원에 의해 제안 될 때 모스 버그 (500A)를 얻는 데 아주 가까이했지만되지 않은 다른 기능의 차이를 자세히 설명합니다. 나는이 일이 내가 원하는 하나라고 확신합니다. 내 유일한 문제는, 당신이 행복 할 것 같아 참을 수 recoy입니다. 지금까지 반동이가는대로, 당신은 거리에서 그것을 느낄 것이다. 실제 작업에서 (내가 밤에 가까운 분기의 varmit 사냥을 위해 내 사용), 나는 그것을 느낄 수 없다. 나는 오늘 코디 (88) (5) (1) 총을 샀다. 내가 대신 자기 방어의 사냥을 위해 설정 한 생각 때문에 나는 나무 앵커를 밀어했다. 나는 소유자의 설명서에이 단계를 보았다. 나는 약간의 연방 게임로드 (8) 총을 샀다. 자기 방어를위한 좋은 것을 나는 전에 그러나 결코 자기 방어를 위해 산탄 총을 발사했다입니다. 현실에서 매우 가까운 거리에서, 작은 게임로드 효과적 일 수있다, 그러나 나는 4 사슴 사냥 용 총알 또는 00 사슴 사냥 용 총알까지 큰를 권 해드립니다. 이 두 사람은 매우 일반적인 그리고 당신은 probalby 탄약을 판매하는 거의 모든 월마트에서 00 사슴 사냥 용 총알을 얻을 수 있습니다. 좋은 건 내가 아카데미에서 주수 내가 8 샷 잘못 맹세 때문에 당장 5 일에 결국 몇 달 동안 그것을 있었다. 나는 밖으로 개최하지만, 제 자신을 생각하기 시작해야합니다. 결코 다시. 내가 슬러그에, 3 00 탄창 벅 높은 황동에 작은 새 샷에서 가능한 모든 발사했다 (그것은 내 1 총 구매했다). 그것은 촬영과 큰 공급한다. 내 아내는 0,1,2,4 사슴 사냥 용 총알의 등록 번호 잡지 라운드와 약간의 시간을 할애하고 문제가 없었습니다. 나는 언젠가 촬영 일부 Bernakke 블랙 매직 슬러그을 좀하고 싶습니다. 내가 가진 좋은 리뷰는 내가 지금까지 본 최고의 프리젠 테이션이었다 대답. 그냥 거 알아 국가에서 저녁을 모두 촬영 이동 스프링 XDM (40) 소형 권총 지난 밤 (1 권총)과 톤 또는 탄약을 샀다. 나는 모든면에서 홈 방어 라운드 인수 살펴 보았다. 나는 집, 그레이트 데인, 그리고 왕의 목 4 작은 아이가. 나는 7 새 시작 후 4 벅하지만, 시트 바위, 오래 된 전력 휠, 그리고 1 잡지 벅 2 벅 선택의 내 집 방어 라운드 높은 황동 모두 결정 온수기에 여러 라운드의 수백을 촬영 이후 . 모든 사람은 자신의 상황과 경험 수준에 대한 어떤 작품을 결정해야합니다. 어떤 마법의 탄환은 없다. 나를 위해, 나는 새 총 시간 낭비 믿습니다. 누군가가 내 동물을 통과 할 수 있다면 그들은 169 곡물 JHP의 17 라운드 개 해당 이벤트의 가족에 희생되어있을 것입니다. 피드백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 새 슛은 최선의 선택이 아니라고 동의해야합니다. 그것은 매우 가까운 범위에서 효과적 일 수있다, 그러나 나는 t 당신이 잘못 갈 수있을 것 같으면. 큰 reveiw, 난 집 방어에 효과적 기본 뭔가 비용을 찾고있다. 200 내가 한 tommorow를 구입 (88) 메신저거야으로 잘못 어차피 난 당신의 조언 케빈을 데리고 8 새 총을 사용하는 대신 내 산탄 총에 대한 몇 가지 OO의 사슴 사냥 용 총알을 구입처럼 들린다. 나는 마침내 내가 12 총 OO의 25 라운드를 해고하고 낮은 반동 9 샷 OO의 20 라운드 샷 오늘 총 범위 내 코디 (88)을 할 수있는 기회를 가지고, 88 (6) 촬영 및 모드 500 18.5 표준 배럴을 샀다. 난 정말 대신 법 집행 (12) 총 OO의 낮은 반동 OO를 좋아한다. 뿐만 아니라 몇 개의 4 사슴 사냥 용 총알을 구입하지만 난에 갔다 실내 범위는 OO의 사슴 사냥 용 총알은 12 구경 엽총 해고 할 수 있도록했다. 나는 약간의 실루엣 목표를 가지고 약 15 긴 내 복도의 길이에 대해 거리를 설정합니다. 그것은 아주 첫 번째 샷 피해 비트의했다. 자기 방어를 위해, 나는 내가 상대적으로 내 집을 닫습니다 집으로 이웃을 않기 때문에 내 산탄 총 4 샷로드 유지 해요. 나는 어떤 문제를 밖으로 내 코디 (88)에 100 개 이상의 라운드를 발사했다. 하지만 내가 한 번 산탄 총으로 공급 좋아하지 않았다 같은 Limbsaver 정밀 반동 패드를 구입하기로 결정했다. 아주 좋은 촬영 OO의 사슴 사냥 용 총알 주식 하나에 대한 훨씬 더 편안하게. 안녕하세요, 저는 6 총 8 샷은 거의 모두 모델의 검토 및 감사에 동일한 들으 그래, Dood, 명예를하고 있습니다 찾고 있어요. 그것은 단지 1.5가 좋은 일이 될 것입니다 상상 거라고 때문에 나는 8 샷쪽으로 기울고 있어요. 사냥 산탄을 장전 했었어요가 트릭을 할 경우 조에 대응하여, 나는 t 어쩌면 내가 그것을 고려해야합니다, 00을 사용합니다. 모든 입력 주셔서 감사합니다. 토니는 홈 방어를위한 0.45를 사용하는 거라고 관해서는, 당신의 생명이 위험에 처해 있기 때문에 치명적인 힘을 사용할 누르면, 당신은 오버 침투 한 샷 스톱과 위험을 필요로 할 수있는 위치에 있다고 가정 (나는 생각 권총 이상 산탄 총의 주요 인수, 오른쪽)입니다. 난 그냥 내 질문 중 하나에 대답을 발견 : 위키 백과에서 또한 BB 부하도 여기에 충분할 수 있음을 나타내는 좋은 기사가 : allaboutshooting / 기사 정보 기사 ID (340) 애틀랜타 지역 (모험 야외)에서 로컬 저장소이 나열되어 229.99에서 엽총. 나는 더 적은을 위해 올해 (2012) 판매를 보았다 알고있다. 당신은 또한 (200) 온라인 구입 일반적으로 약 40 배송 및 전송 비용 후 더 (60)에 비용이 온라인을 찾을 수 있습니다. 구입을 축하드립니다. 나는 당신이 행복 할 것이라 생각합니다. 나는 몇 산탄 총을 가지고 내가 도구처럼 사용하고 약간의 상처를하자 두려워하지 해요 때문에 하나는 항상 팜에 여행을한다. 이러한 모든 리뷰 위대하고 정보입니다. 고맙습니다. 피드백에 대한 전면 후면 명소 감사로 업그레이드하는 방법에 어떤 아이디어. 이 TruGlo 전면 광경을 살펴 할 수 있습니다. 나는 하나를 사용하지 않은, 하지만 정면 응시를 업그레이드 할 수있는 좋은 옵션처럼 보인다. GLO II UNIVERSAL SKU TG92A는 또 다른 아이디어는 아래 링크에서 발견 된 것과 같은 통합 명소와 heatshield입니다. 다시 말하지만, 나는 하나를 사용하지 않은, 하지만 흥미로운 보인다. 또한 모델 (500), 순양함에서 오랫동안 찾고 있었다. 그 후 친구는 로컬 저장소에서이 코디를보고에 대해 나에게 이야기했다. 그렇게 일부는 그물에보고했다 들어 본 적이. 뿐만 아니라이 사이트하지만 매우 I는 현지 법 집행 사람이 같은 모델을 사용하는 판매 사람에게 한 코디 88을 추천에서 나는 보았다 다른 사람. 광산은 엉덩이 stock 조립과 269.00의 권총 손잡이 및 전체 관리 및 변경 명령​​, 내가 말을 전반적으로 우수한 구매를 포함했다. 그리고 배럴의 끝에서 나오는 것도이받는 사람에 대해 강력하게 aweful 될 것입니다 25 피트 이하로, 이전 포스터 concure합니다. 실수 조금, 나는 그것을 발사 아직 미세한 빈 펌프 것, 내 코디 88 (8 샷)의 팔뚝을 PanheadCharlie 옆으로 약간 회전 양식 측면이있다. 내가 잡지 튜브에 팔뚝을 강화하기 위해 할 수있는 그리고이 그것은 즐겨 찾기 정착 내 Google 계정에 RSS 피드를 추가하는 것이다 잡지에서 라운드 펌프 작용에 영향을 미칠 것 있나요. 나는 신선한 업데이트를 기대하고 내 페이스 북 그룹과이 웹 사이트를 공유합니다. 그냥 금요일이 총을 구입 곧 채팅. 범위 yeterday에 갔다. 그것을 사랑. 케빈, 당신은 반동을 위해 애프터 마켓 주식에 의견을 가지고 수행 인체 공학적 나는 화려했다 그 몇 가지를 보았다 보인다. 하지만 어쩌면 BTW sharng 주셔서 감사 후속 샷 위대한 검토를 제어에 도움이되는 짧은 길이로 주식을 구입. - jared 주식은 취향의 문제가된다. 나는 권총 그립과없이 엽총을 가지고있다. 나는 권총 그립없이 산탄 총을 촬영 성장했기 때문에, 나는 거의 모든 샷건 상황에 대한 일반 주식을 선호하는 경향이있다. 나는 Knoxx 주식을 가지고 있었다 때문에 느낌의 원래의 재고로 다시 변경. 마코 좋은 반동 감소 주식을하고 난 당신이 모스 버그 어댑터를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 리뷰를 체크 아웃. gunsumerreports / 리뷰 마코 (870) 엉덩이 stock 내 편견 제안은 먼저 빛과 좋은 빛 레일에 투자하는 것입니다. 최근에만 잡지에이 포탄을 적재 할 수있는 몇 일 후 88and을 구입, 나무 막대를하기로 결정했다. 그렇게하고 난 후에, 나는 더 이상 잡지에 더 이상의 쉘을 넣을 수 있어요 없습니다. 매우 혼란 - 지금 잡지는 하나의 쉘이 지금 설치 될 수 있습니다 - 누구든지 유사한 문제 또는 그냥 지침 상태로 앵커를 제거 보정하는 추천합니다. 보인다는 바로 쉘의 가장자리에서 차단한다. 사람이 다른 유사한 문제를 가지고 있었고, 수정을 발견 톰, 당신이 먼저 노크를 제거 배럴을 제거하려면 앵커를 제거하기 위해 소유자의 설명서에서 아래 다음 지침을 따르했다. 아래로 산탄 총 포인트와 앵커가 잡지 튜브의 끝에서 게시 중단 나사 구멍에서 돌출 될 때까지 가볍게 앞뒤로 흔들어. 다웰에 고무 링이 실수로 떨어지는 것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다웰를 잡고 완전히 당깁니다. 나는 편지에 대한 모든 지시 사항을 따르 않았다. 진짜 실망 상황. t 아무것도 볼 수 나는 어떤 유형의 차단을 만들 수 있었다. 좋은 기사 케빈. 게시물도 매우 도움이됩니다. 내 문제는 (모두 88 보안 모델) 18.5 (6 샷) 또는 뉴욕 무시 내 게시물의 모두 매장에서 20 보안 모델을 얻을 여부를 결정한다. 나는 관심이야. Mossbergowners는 다른 매우 유익한 웹 사이트입니다. 이 웹 사이트의 조합 하나는 내 결정을 내릴 수있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