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July 8, 2016

옵션 트레이딩 전략 팁






+

케빈 M. O를 Brien 전략, 일관성있는 옵션 트레이딩 년 1 월 11 일 오후 4시 29분이 옵션은 제대로 거래를하는 방법을 모르는 경우 네, 될 수 위험한 투자가 될 수 stock 2012 년 주식 및 팁. 이 주식은 간단하게 제공 할 수없는 옵션 상인이 사용할 수있는 모든 가능한 전략을 이해 포함되어 있습니다. 지난 7 년 동안, 나는 풀 타임 옵션 상인이었다. 이것은 내가 내 생활을하는 방법입니다. 이것은 말하기는 쉽다. 그러나, 거래 실제로 읽고으로 당신은 성공하는 방법을 배우게됩니다. 열쇠는 당신이 옵션을 거래하고 일관된 머무르고 싶은 방법을 찾는 것입니다. 이 글에서, 나는 내가 거래 옵션이 있고 제가 지난 몇 년 동안 배운뿐만 아니라 내가 본 실수 다른 사람이하게 많은 성공과 함정을 언급 할 것이다. 내 거래 스타일 모두에 적합하지 않을 수 있지만, 내 희망은 옵션과 그들이 상인을 제공하는 다양한 전략에 대한 약간의 설명을 제공 할 수 있다는 것이다. 성공적인 옵션 트레이더가되기 위해서는 가장 중요한 측면 중 하나는 기대와 거래의 스타일에 맞는 전략 및 방법을 찾는 것입니다. 초보자 파악하는 시간이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나는 다른 전략을 테스트하기 위해, 가상 거래를 추천 않습니다. 사용 가능한 옵션 전략의 목록은 광대하다. 여기 내 개인 즐겨 찾기 중 일부입니다 : 긴 교살 철 콘도르 철 콘도르 역두고 사는 긴 통화를 구매 나비 스프레드 (긴 넣어 나비) 주간 옵션 전략 종종는, 시작이 옵션 상인이 다른 서로 다른 전략에서 주변에 튀는되는 내 일상 옵션 거래 전략 병법. 첫 번째 것들 중 하나는 나는 새로운 옵션 상인이 처음 주식의 선택 수에 집중하는 것입니다 말해. (: AAPL NASDAQ), 구글 (NASDAQ : GOOG), 인텔이 기술에 관심이 있다면, 애플 다음 모션 (NASDAQ INTC), 연구 (RIMM)을, 같은 분야에서 다른 사람은 좋은 시작이다. 재고가 이동하는 방법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 벗어납니다. 내가 칠 년 전에 개발 한 일일 옵션 전략에 중요한 측면 중 하나는 내가 주로 독점적으로 구 주식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매일, 내 그리드 차트에서 동일한 주식을 가지고있다. 저는 현재 매일 옵션 거래 전략에 대해 다음 주식을 사용 요점은 여기에 특정 주식이 바닥 또는 매일 얹어 때 나를 발견하는 등 긴 시간 프레임에 대해 매일이 주식을 시청 한 후, 이 쉽다는 점입니다 또한 기술적 지표를 사용하는 동안. 내가 익숙하지 않은 것을 내일 그 목록에 주식을 넣어했다, 나는 확실히 내가 따라 않는 주식으로 빨리 나는 것 같은 무역을 편안하게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것은 모든 거래에 적용됩니다. 익숙하지 않은 주식을 가진 상향 또는 하향 추세를 잡으려고하는 것은 좋은 방법이 아닙니다. 기회는 당신이 무역에있는 시간으로, 이미 얹어 또는 바닥 것을 높다. 당신은 다음 무엇을 스틱. 당신이 내 일상 옵션 거래 전략의 기사 중 하나를 읽을하지 않은 경우, 내가보기 엔 당신이 할 것을 권장합니다. 이 그 기사에 대한 의견 수백 그대로하고 난 그냥 묻는 모든 질문에 대한 대답했다. 정말 좋은 전략이다. 내가 너무 많은 상인을위한 것이 얼마나 성공적으로 알고 있기 때문에 나는 대중과 공유하고 싶었던 이유 중 하나입니다. 일일 옵션 전략은 나에게 개발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렸습니다 다음은 시리즈의 모든 기사 다섯에 대한 링크입니다. 나는 몇 년 동안 그것을 다시 테스트하고 뭔가에 정말 것을 알고 있었다. 이 때문에 성공의 모든 종류의 매일 옵션을 거래하는 방법에 대한 정보 나 전략의 부족 내 좌절의 약왔다. 아무것도 콘크리트가 있었다. 내 전략은 당신을 위해 문제를 해결 바랍니다. 내가 또한 옵션으로 수년에 걸쳐 배운 것은 값 플레이 (긴 통화 옵션 구매) 또는 (풋 옵션 만 사용) 극단적 인 과매 수 상황이 없을 때 중립 기반의 상인 인 것은 성공에 가장 빠른 방법이라는 것이다. 옵션은 그들이 제공하는 레버리지 유혹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단지 무역 (전화 또는 풋)의 한면을 계속하면 어려움이 어떤 지속적인 수익성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실적 발표를 거래 할 때 특히 사실이다. 나는 개인적으로 만 강세 또는 약세 위치를 사용하여 실적 발표를 거래 거부합니다. 그것은 단순히 화재와 함께 재생됩니다. 당신은 무역의 한 측면을 고려하여 몇 가지 주요 수상자를 명중 할 것이다, 그러나 당신의 손실은 당신이 있었나요 어떤 이익을 닦아 주실 것이다. 나는, 수입 전에 무역의 잘못된면을 고른 초기에 내 자신의 일부를 포함하는 옵션 거래자의 년간 들어 본 공포 이야기에 책을 쓸 수 있습니다. 될 수있는 좋은 자리가 아니며 매우 스트레스입니다. 당신은 회사의 보고서와는 어떻게 시장이 반응하는 숫자의 자비에 있습니다. 실적 무역 만 콜 옵션을 소유하는 것은 다음과 같은 문제를 제공합니다 : (: EPS NYSEARCA), 수익 및 마진 회사는 일반적으로 소득 주당에 예상치를 충족하거나 초과해야합니다. 이 회사는 긍정적 인 미래 지침을 제공하고 전체적으로는 주식이 후 보고서를 거래하는 방법을 결정하는 주요 요인을 재생할 수 물론 시장 상황을 이동해야하는 전화 회의를 추정해야합니다. 정말 실적 무역에 대한 사용하려면 두 거래는 목을 역방향 철 콘도르 확산이다. 모두 역 철 콘도르가 상승 여력을 제한 또한 가격 움직임의 더 적은을 필요로하지만, 함께, 중립 전략이다. 목을은 전체 투자를 제한하고 다음 주식에서 사용할 수있는 좋은 전략이다 : 역 철 콘도르는 기업이 이익을보고하기 전에 사용할 수있는 좋은 거래이다. 내가 정말이 전략이가 목을 또는 트래 무역보다 주식의 더 큰 양으로 사용될 수 있지만 특히 매주 옵션이 주식에 대해 등을들 수있다. 예를 들어, 소득 전에 JP 모건 체이스와 스 트래를 사용하는 것은 좋은 생각이다. 주식은 무역의 비용을 상쇄하기에 충분한 이후 실적 보고서를 이동하지 않습니다. 역방향 철 콘도 확산 한편, 완벽하게 적합하다. 나는 역 철 콘도르 확산을 사용하여 스 트래들 전략과 제를 사용하여, 당신에게 첫 번째 두 JP 모건 거래의 예를 보여줍니다. 나는 위험 양으로 유효 기간과 2,500.00 1 월 2012 사용합니다. 무역 1 : JP 모건 스 트래 - 2012년 1월 만료. 주식 년 12 월 (30) 2011 33.25 / 주에서 거래 : 그것은 JP 모건 실적을보고 한 후 매우 큰 움직임을 만드는 역사를 가지고 있지 않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하다. JP 모건에 익숙하지 않은 경험 부족의 상인에, 스 트래 무역은 더 유혹 보일 수 있습니다. 결국, 잠재적 이익 역방향 철 콘도 무역보다 훨씬 크다. 그러나 외모는 속일 수있다. 스 트래 무역, 두 손익분기 점은 30.55과 35.45입니다. 역 철 콘도르 무역으로, 이 손익분기 점은 32.29과 34.71에서 훨씬 좁다. 이것은 큰 차이처럼 보이지 않을 수도 있지만, 이러한 JP 모건 등의 주식에 대해이 중요합니다. 이 스 트래 무역 일할 수있는 가능성이 있지만 그 반대 철 콘도르 스프레드 더 위험합니다. 목을은 수입 무역로 JP 모건 체이스에 대한 절대 사용하지 말 것. JP 모건은 36.05 / 주에서 거래 된 바와 같이 현재 역 철 콘도르의 확산, 이익을 위해 판매되었습니다 수 있습니다. 목을 무역​​은 여전히​​ 2.00 / 공유를 통해 더 상승 가격의 움직임을 필요로하고 지금 흔들리는 보인다. 작은 가격 이동을 필요 중립 전략을 사용하는 잘 작동 많은 옵션 전략이있다. 긴 넣어 버터 플​​라이 스프레드는 전략이다. 긴 넣어 버터 플​​라이 스프레드는 제한된 이익, 제한된 위험 옵션 거래 전략입니다 세 다리 무역이다. 이 거래는 다음과 같은 주식이나 ETF의 주간 또는 단기 만료를 이용하여 큰 효과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오래 넣어 나비 확산 정확하게 배치하는 방법입니다 : 긴 넣어 나비 건설 구입 한 OTM 넣어 판매 2 ATM이 구입 한 ITM을 둔다 이것은 내가 27.84 / 주에서 마이크로 소프트 거래와 수요일에 배치됩니다 긴 넣어 버터 플​​라이 스프레드 거래의 예입니다 넣습니다. 구매 (10) MSFT 월 2 주차 27.00 풋 옵션 매도 (20) MSFT 월 2 주차 28.00 풋 옵션 구입 (10) MSFT 1월 주 2 29.00 풋 옵션 THER 귀중한 도구와 정보를 많이 제공 가능한 많은 훌륭한 웹 사이트입니다. 시카고 보드 옵션 거래소 홈페이지 - CBOE / : 여기에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것이 몇 가지의 목록입니다. CBOE /framed/IVolframed. aspx - CBOE IVolatility 옵션 계산기. theoptionsguide / - [옵션 가이드 - 다양한 옵션 거래 전략에 중대한 위치. 추천. finviz의 /screener. ashx - FinViz 홈페이지. 주위에 최고의 재고 스크리너 중 하나입니다. 나는 상인의 관심을 끌 수있는 몇 가지 더 이국적인 옵션 전략을 다음 주에 다른 기사를해야합니다.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코멘트 섹션에서 또는 이메일로 물어 주시기 바랍니다. 나는 가능한 한 빨리 응답 할 것입니다. 이 문서 200 /가 PRO 당신을 위해 적합한 지 확인하기 위해 PRO 계정 관리자와 PRO 책에 약속을 업그레이드에 관심이 있어요에서 15,000 독점 PRO 기사에 대한 액세스를 받으려면이 문서는 PRO 회원을위한 전체 기사를 읽어보십시오. 네, 관심있는 10 옵션 트레이딩 팁을 내 상위 10 개 통화를 해요 내가 배운 옵션 거래 팁을 넣어, 당신은 거래 통화 및 풋를 시작하기 전에 당신은 알고 있어야합니다. 무역 옵션 팁 1 : 그것은 아래로 갈 수 올라갈 수 있으며이 동일하게 유지 할 수 있습니다 : 주가는 3 방향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시작 옵션 거래자는 주가가 올라가거나 내려 가서, 그러나 주가가 해당 통화에 대한 매우 중요 이동 상인을 넣어 세 번째 방향이 잘못 될 것 중 하나라고 생각한다. 옵션 상인은 때때로 주식 가격이 t 모두에서 아래로 이동하거나 돈 있고 그들이 동일하게 유지하거나 박스권에 남아있을 수 있음을 기억해야합니다. 아래 표를 보면 당신은 마지막 이십삼일에 대한이 주식의 가격이 거의 변하지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은 아마 그래서 t 당신이 전화 또는 풋 옵션을 구입하면 이익을 만드는 50 기회가 생각하는 돈 돈을 잃은 것이다 당신은 전화 (반송 기대) 옵션이나 (계속 하락 예상) 넣어 옵션을 구입했다. 그것은 더 (33)처럼이야. 주가의 움직임이 임의의 경우는 주가가 횡보 또는 주가가 다운 시간의 1/3, 주가는 상승 시간의 1/3, 시간의 1/3 것을 찾을 수 있기 때문이야 거의 변경되지 않고 유지됩니다. 당신이 전화 또는 넣어 옵션 긴 경우 사실, 시간은 최악의 적이다. 당신의 옵션으로 간다 매일 주가가 당신이 감소되어 이동하려는 방향으로 이동 가능성 때문에 가치를 잃고있다. 통화 옵션을 구입하면, 당신은 주가가 올라갈 것입니다 내기 있습니다. 때로는 가격이 올라갈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은 수익성 무역을해야합니다. 하지만 가끔은 가격이 내려 가고, 때로는 가격은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가격이 내려하거나 간다 동일하게 유지하고 당신은 외 가격 콜을 구입 한 경우, 다음 옵션은 쓸모없는 만료됩니다 그리고 당신은 당신의 돈을 모두 잃게됩니다. 가격은 단지 동일하게 유지하고 인 - 더 - 돈 전화를 구입 한 경우, 당신은 적어도 다시 내재 가치 (또는 인 - 더 - 돈 금액)을 받게됩니다. 당신의 옵션이 만료 된 후 가끔 전화 통화 옵션 구매에 대한 가장 실망스러운 것은 주 주가 하늘에 로켓을 지켜보고있다. 이 경우 당신은 당신이 t이 전략 충분한 시간을 제공 didn를 배울 것입니다. 내가 이번 달에 만료 많은 콜 옵션을 구입, 단지 내 콜 옵션이 만료 후에 나의 주식은 다음 로켓을 평평하게 유지하고 볼 수 있습니다. 즉, 거의 한 달 옵션이 아닌 장기 옵션을 구매 걸릴 위험이야. 즉, 더 이상도 더 비용이 많이 드는 옵션이 될 것입니다 옵션의 용어 이유를이야. 때문에 주가가 3 방향으로 이동하는 것이이 개념, 그것은 옵션 긴 통화를하고 넣어 옵션 상인 (70)는 돈을​​ 잃을 것이 일반적인 주장을 지원합니다. 이 옵션 판매의 70 돈을 벌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 전화를 구입하는 전략에서 더 보수적 인 옵션 거래자의 많은 드라이브 및 판매 또는 덮여 통화 및 풋를 작성하는 옵션을 넣어 것입니다. 당신이 전화 또는 넣어 옵션을 구입하기 전에 주식의 차트를 공부해야합니다 나의 다음 팁을 읽고 보관하십시오. 지속적으로 옵션 시장에서 승리 상인은 세 가지 주요 요소가 필요합니다되기 성공을위한 옵션 트레이딩 팁 : 능력을 가진 저가 매수의 본능을 과소 평가와 과대 평가 확인하려면 다음은 첫 번째 실제 거래를하기 전에 이해해야 상위 10 옵션의 개념은 옵션.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일관성있는 조치를 제공하고 모든 시장 조건에서 작동하는 소리와 잘 설계된 게임 계획. 징계는 게임 계획을 수행합니다. 옵션 시장에서의 성공을위한 공식을 적용함에있어서 첫 번째 요소는 간단하다 : 당신은 항상 비싼 옵션이 매겨져 옵션을 구매 및 판매합니다. 대부분의 옵션 투자자는 t이 기본 규칙을 따르지 돈. 대신, 기본 주식을 공부하고 시장을 다음과 너무 많은 시간을 할애하고, 옵션의 가격을 무시하고, 이들 요인에 자신의 옵션 구매를 기반으로. 당신이 비싼 옵션이 매겨져 옵션을 구매 또는 판매하지 않는 경우, 당신은 결국 잃게겠다. 또한 좋은 게임 계획을 작성해야합니다. 일을 연주하기 전에 준비를해야합니다 너무 빨리 발생하기 때문에 옵션 시장에서 게임 계획은 다른 시장보다 훨씬 더 중요하다. 그런 다음, 당신은 당신의 게임 계획을 따르십시오. 좋은 거래 계획은 시장의 한면에 당신이 당신의 모든 돈을 한 번에 모든 것을 투자하는 코끼리 접근, 모든 대 옵션 시장에 투자에 대한 점진적인 프로그램을 포함한다. 또한, 당신의 포트폴리오는두고 통화 모두에 돈을 투자, 균형해야합니다. 당신이 다른 거래 전술에 익숙해지면 더 방향, 옆으로 델타 중립 전략 사이에서 다양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시간이 지남에 따라 다른 분야들 사이에서 다양 화해야합니다. 이 때문에 이러한 투자 수단의 성격을 만료 단기의 모든 것을 잃을 수 실현, 옵션에 대한 투기 자금을 별도로 설정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이 투기 현금은 손실을 감당할 수있는 돈이 있어야합니다. 당신이 돈으로 옵션 시장에서 재생할 경우에 당신은, 당신의 감정은 당신을 압도 보장 잃을 여유가 없다, 당신은 나쁜 거래 결정을 강요 할 것이다. 마지막으로, 당신의 게임 계획의 가장 중요한 부분은 취할 때를 취하지 않을 얼마나 많은 위치입니다. 오히려 이익을 위해 당신이 위치에 한 번 할 때 손실을 줄일 때이야. 여기서 당신은 명확하게 이익을 취하거나 거래하기 전에 손실을 절단, 또는 당신의 감정은 잘못된 시간에 잘못된 일을하도록 강요 할 때 정의해야합니다. 일관성을보십시오. 돈 t 전략의 중간에 게임 계획의 규칙을 계속 변경.




No comments:

Post a Comment